본문 바로가기
- 여행/국내여행

경상북도 안동여행 * 안동갈비골목 명성한우갈비에서 마늘생갈비 먹고왔어요 :)

by 송짱충 2019. 12. 13.

 

 

 

 

오빠 지인분의 안동 결혼식으로 급 떠나게 된 1박2일 안동/대구 여행!

결혼식 2시 전까지 알차게 놀기 위해 일찍 출발하려 했지만,,

늦잠 자는 바람에 점심시간쯤 도착했다 ㅠㅠ

 

 

 

* 안동명성 한우갈비
안동갈비골목 내 위치, 갈비골목 공영주차장 이용
- Open. 10:00 - 24:00 (매일)
- Tel. 054- 855- 1234
- 주소. 경상북도 안동시 운흥동 171-14 

 

 

 

 

점심은 결혼식 뷔페 말고, 나름 여행이니까 안동에서 유명한 갈비 먹기로 했다!

사실 갈비가 유명한지도 몰랐음..

하마터면 아무것도 모르고 찜닭먹을뻔 했네 휴 닭보단 소지 :-)

 

 

 

 

 

 

 

 

 

결혼 당사자분이 유명한 갈빗집 몇개 추천해주셔서 그중 한곳으로 찾아갔다.

갈비골목 제일 앞쪽에? 위치한 [명성한우갈비]

 

 

 

 

 

 

 

 

 

주차는 갈비골목 가운데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가게 이용시 2시간 무료다

ㅋㅋㅋ우리는 40분만에 깔끔하게 먹고 나왔지만

 

 

 

 

 

 

 

 

 

3인분부터 갈빗대를 찜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한우마늘생갈비로 3인분 주문했다.

 

 

 

 

 

 

 

 

12시가 안되서 도착했더니 우리가 첫 손님인지 가게가 휑- 하다ㅋㅋㅋ

주변 가게들도 마찬가지였음~

 

 

 

 

 

 

 

 

 

갈빗대는 요로코롬 바로 앞에서 잘라내주시는데

난 사실 요 갈비찜이 엄청 기대됐다ㅜㅜㅋㅋ

 

 

 

 

 

 

 

 

마늘갈비 3인분 ㅜㅜ 완전 때깔 좋당

딱 봐도 야들야들 부드러울것 같음ㅎㅎㅎ

 

 

 

 

 

 

 

 

 

양념갈비도 맛있지만 이렇게 귀한 한우님은 양념 없이

고기맛 그~대로 먹는게 더 맛있지!! 육즙 팡팡

 

 

 

 

 

 

 

 

아쉬운 점은 갈비가 얇다

더 부드럽겠지만 두껍게 썰어 입안 가득 육즙팡 하고싶은뎅..

 

 

 

 

 

 

 

 

 

 

헿ㅎㅎ 그래도 맛있겠다

이런 맛에 여행 다니는 듯

 

 

 

 

 

 

 

 

 

 

 

마늘간장 콕 찍어 아~~~ :0 

 

 

 

 

 

 

 

 

 

간장소스도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고기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완전 맛있음 ㅜㅜㅜ

 

 

 

 

 

 

 

 

생각보다 금방 사라져가는 3인분ㅋㅋㅋㅋㅋㅋ

 

 

 

 

 

 

 

 

 

우거지국? 도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슴슴한듯

심지어 파무침도 간이 거의 없어 파향 그대로 느껴진다ㅋㅋ

 

 

 

 

 

 

 

 

 

기대했던 갈비찜 등장!!

전혀 생각지 못한 비주얼로 나왔다ㅋㅋㅋㅋ

양꼬치를 떠올리게 하는 가루들이 뿌려져 있고 찜이라기보단..

뭐지 이건..??ㅋㅋㅋ

 

 

 

 

 

 

 

 

자리에서 좀 더 바글바글 끓여먹었는데 맛도 생각지 못한 맛이었다ㅋㅋ

맛있으면서 맛없는..?? 내 입이 이상한가..??

 

 

 

 

 

 

 

 

그래도 역시 고기는 이렇게 해도 맛있고 저렇게 해도 맛있으니까

ㅋㅋㅋ감자 으깨고 밥까지 비벼 쓱쓱싹싹 다 먹었다

 

 

 

 

 

 

 

 

이제 결혼식 시작 전까지 남은 시간 활용하러 "월영교"로 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