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국내여행

경상북도 안동여행 * 가을단풍 만끽하러 다녀온 월영교, 그리고 한옥카페 구름에오프(off)

by 송짱충 2019. 12. 13.

 

 

 

 

 

단풍이 가장 예쁘게 물들었을 때, 운이 좋게도 월영교에 방문했다 :)

 

 

주차는 다리 바로 앞 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장소가 협소한 편이라

2중 주차도 많고 조금 힘들었다ㅠㅠ 

 

 

 

 

 

* 월영교 ( 月달월 映비칠영 橋다리교)
달이 비치는 아름다운 다리 월영교

가운데 월영정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너무 예쁘다
-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상아동 569

 

 

 

긴 다리를 천천히 걷다보면 가운데 월영정이 나타난다ㅎㅎ

이름마저도 예쁜듯

 

 

 

 

 

 

 

 

안동의 대표 포토스팟ㅎㅎ

단풍배경이 너무 예쁘다

 

 

 

 

 

 

 

 

 

월영정에서 바라보는 낙동강과 주변 산세가 정말 장관인데

아름다운 풍경과 영월정의 디테일까지 더해져 흠뻑 빠져버렸다ㅎㅎㅎ

 

 

 

 

 

 

 

 

 

잠깐의 산책으로 기분 좋아진 하루 :)

 

 

 

 

 

 

 

 

 

저녁야경도 예쁘다하니 안동에 방문한다면

꼭 한번은 월영교에 방문해 이 멋진 풍경을 감상해보길 추천한다!

 

 

 

 

 

 

 

 

 

* 전통한옥카페, 구름에오프(Off)
한옥리조트 안에 있음

단풍구경,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다
- Tel : 054- 823- 9001
- 사이트 : http://www.gurume-andong.com
-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민속촌길 190

 

 

 

월영교에서 차로 3분거리, 안동민속촌 바로 옆에 위치한 구름에 리조트 :)

 

 

 

 

 

 

 

 

오빠는 결혼식장으로 출발하고 혼자 구름에 리조트를 먼저 산책했는데

정말 너무 예뻐서 혼자 소리내며 감탄했다..

우와아아아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작고,소심하게)

 

 

 

 

 

 

 

 

전주에서도, 용인민속촌에서도 한옥은 많이 봤지만 여긴 뭔가 품격이 느껴진다

아마 주변 분위기까지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멋이 났나?ㅎㅎ

 

이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아쉬웠다

 

 

 

 

 

 

 

 

어쩌면 혼자하는 산책이라 좀더 감성적으로 바라봤을수도 있지만

너무나도 아름다운 경관이었던건 분명하고, 그 멋은 단풍이 한몫했다 :)

 

 

 

 

 

 

 

 

그렇게 한동안 멍하니 서서 구경하다 뒤를 돌아 구름에오프 카페를 찾았는데

올라가는 길부터 압도당했다..ㅎㅎㅎ

 

 

 

 

 

 

 

 

 

 

가운데 넓은 공터를 기준으로 왼쪽은 키즈북카페 구름에온(On)

*1시간 3천원 (동반부모 1인무료)

 

 

 

 

 

 

 

 

 

 

오른쪽은 북카페 구름에오프(Off)

 

혼자있는시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는 딱 좋은 카페였다

 

 

 

 

 

 

 

 

 

 

아직 야외테이블은 조금 추워 실내로 앉았는데

넓은 창을 둔 덕붙에 실내에서도 주변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자연그대로 순 100% 당근주스ㅎㅎ

사과라도 같이 갈아 나올 줄 알았는데

정말 당근당근당근한 맛에 살짝 당황스러웠다

 

 

 

 

 


 

 

안동여행을 마치며..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만휴정에 꼭 가고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떨어져있어 아쉽게 못들리고, 대구로 넘어갔다ㅠㅠ

다음에는 꼭 1박이상 일정으로 계획해 한옥게스트하우스 숙소로 잡고

제대로 과거여행을 다녀와야겠다 :)*

 

 

 


 

2019-11-16 (1박2일 안동/대구 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