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국내여행

안동+ 대구여행 * 구공탄막창 형님본점에서 제대로 대구막창 뿌시기!

by 송짱충 2019. 12. 16.

 

 

 

 

 

대구하면 막창! 막창하면 대구!

1차 저녁은 무조건 막창으로 정했다

 

 

동성로에 위치한 걸리버막창은 비주얼이 뭔가 느낌이 오지 않아

버스 타고 30~40분이나 가야 하는 구공탄막창 본점까지 다녀왔다 :)

 

 

 

 

*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아우집은 영대병원역 근처에 있음
- Open. 16:30 - 2:00
- Tel. 053- 573- 9282

 

 

 

너무 인기 있는 곳이라 대기는 무조건인 듯싶다ㅠㅠ

 

 

 

 

 

 

 

 

 

번호표와 함께 얻은 일수딱지ㅋㅋ

구공탄 형님께서 하시는건 아니겠죠..??

 

 

 

 

 

 

 

 

 

20분정도 대기후 입장!

좁은 입구와는 반대로 내부가 꽤 넓었는데

다닥다닥 붙어 앉아 정말 정신없다;;ㅋㅋ

 

하지만 막창은 또 그 시끌시끌한 분위기 맛도 있는거니까

 

 

 

 

 

 

 

 

 

 

자리에 앉자마자 반찬들이 나오고, 바로 주문부터 했다

 

 

 

 

 

 

 

 

 

하룻밤밖에 허락되지 않은 일정이라 최대한 조금씩

주문하고 싶었는데, 기본 3인분이 필수였다ㅜㅜ

조금 야박스러운 느낌...

 

 * 1인분 10,000원 

 

 

 

 

 

 

 

 

 

서비스로 나오는 추억의 쫄쫄이ㅋㅋㅋ

꿀들은건 먹어봤는데 옥수수맛은 처음 봤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b

 

 

 

 

 

 

 

 

막창에는 막장이지요~??

 

 

 

 

 

 

 

난 분명 후기에서 양이 적다 들었는데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반은 급식판에 덜어뒀다

한 번에 올리면 다 탄다고 아저씨가 알려주심ㅎㅎ

사진 속은 1.5인분 양!

 

 

 

 

 

 

 

 

아깝지만 다음 배를 남겨둬야 하니

결국 1인분 정도는 그대로 남겼다ㅠㅠ

 

 

 

 

 

 

 

 

 

 

너무 맛있었는데 남겨야만 했던 안타까운 이야기ㅠㅠ

내가 먹었던 돼지 막창은 다 가짜라고 느껴질 만큼 너무너무 맛있었다

냄새도 없고 질기지도 않고, 겉면이 오히려 바삭하니 완전 꼬숩당

 

 

 

 

 

 

 

 

 

특히, 같이 나온 배추에 싸서 먹으면 완전 최고!!

 

 

 

2~4차의 압박 때문에 여유 있게 즐기지 못해 아쉽지만

충분히 너무 맛있었다ㅎㅎ 40분 버스 타고 올만했어!!

 

 

 

 

 

 


 

2019-11-16 (1박2일 안동/대구여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