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상품후기

집에서 곱창 뿌시기! 소팔소곱창 곱창 후기 (feat. 곱켓팅 방법, 구매링크)

by 송짱충 2020. 3. 19.

 

 

 

막창에 이은 소팔소곱창 2번째 후기~

[ 곱 창 편 ]

 

 

 

 

 

▽막창후기, 곱켓팅방법

 

 

곱켓팅 성공!! 집에서 즐기는 소팔소곱창 / 소팔소막창 솔직후기 (feat. 구매팁)

2번의 시도끝에 성공한 소팔소곱창 구매 ! 회사 차장님의 추천으로 알게됐는데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인기에 깜짝 놀랐다;; 한번의 실패후, 구매팁을 여기저기 찾아보니 일단! 네이버팜 사이트에 문의글을 남겨야..

song-jjang.tistory.com

 

 

▽소팔소곱창 구매링크

 

소팔소곱창+소스 : SOFFAL

[SOFFAL] 소곱창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막창을 너무 만족스럽게 먹은터라

곱창에 더더욱 기대가 됐다 :)

 

 

 

 

 

 

 

 

 

 

 

그리고 곱창먹는 당일

이번에도 급한대로 찬물에 30분정도 해동!

전부는 아니지만 적당히 구워먹을만큼 녹았다ㅋㅋ

(해동잘못하면 쓴맛나고 냄새난다함!주의*)

 

 

 

 

 

 

 

 

 

 

 

일단 반봉지 먼저 꿉꿉

막창보다 100g 적다고 절대 무시한 양이 아님ㅋㅋㅋㅋ

 

 

 

 

 

 

 

 

 

이번에 부추무침까지 제대로 준비ㅋㅋㅋㅋ

 

 

 

 

 

 

 

 

 

살짝 노릇해졌을때 잘라줬는데

곱이 적당히 들어있는게 한눈에 보인다ㅋㅋ

 

중간중간 빈곳도 보이지만 대체적으로 나쁘지않음

 

 

 

 

 

 

 

 

 

역시나 이번에도 ㅅ골막창 부럽지않은 비주얼!!!

 

막창보단 기름이 많이 튀긴하지만 삼겹살정도고

냄새도 그정도로 감당할만한 수준임ㅋㅋㅋㅋ

 

 

 

 

 

 

 

 

 

살짝의 팁이라면 양파는 처음부터 같이 구우면

너무 흐물흐물해져서 맛없다ㅠㅠ

거의 다 익었을때 올려줘야~

기름 쏙쏙해서 딱 알맞게 같이 먹을 수있음ㅋㅋㅋ

 

 

 

 

 

 

 

 

 

완전 맛있게 익은 곱창들!!!!!!

진짜 막창도 맛있었는데 곱창은 더 대박!!!!

 

 

 

 

 

이거먹으니 밖에서 비싼돈주고 먹는 곱창이 아깝다는 생각까지 들었당..

물론! 퀄리티는 살짝 떨어지지만ㅋㅋㅋ

그래도 정말 가격 생각하면 완전완전 만족

 

 

 

 

저는 다시 곱켓팅 하러 갈랍니다..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