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상품후기

홈트레이닝 추천! (닌텐도스위치) 링피트 어드벤처로 게임하면서 한달 운동한 후기~

by 송짱충 2020. 3. 19.

 

 

대전에 놀러갔다가 운좋게 구매한 링피트 어드벤처!

 

 

 

 

 

 

사자마자 다른일정 다 잊은 채 바로 집으로 달려왔다ㅋㅋㅋㅋㅋ

 

 

 

 

 

 

 

 

 

닌텐도스위치 게임팩이 들어있고,

필라테스,요가에서 쓰이는 써클링이 추가로 들어있다 :)

 

 

 

 

 

 

 

 

설치후 장착가이드 동영상 따라 준비~!

 

 

 

 

 

 

 

 

운동레깅스까지 챙겨입고 제대로 준비완료!

ㅋㅋㅋ

 

 

처음 시작할때 나이,성별,신체정보,운동습관등

기초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운동강도등을 설정한다

 

 

 

 

 

 

 

그리고 써클링을 누르고 당기는 힘도 체크!

이 때 체크되는 힘에따라 또 운동강도가 나뉜다

그래서 오빠랑 나랑 같은 링인데도 쪼임?강도가 달랐음..짱신기

 

 

 

 

 

 

 

 

 

암튼! 처음 운동강도를 나는 무난히 적당히해서 18로 시작했는데

힘들긴 한데 ,, 뭔~가 더 제대로 하고싶어져서 20으로 올렸다ㅋㅋㅋㅋ

 

 

운동강도를 올리면 동작동작의 한타임당 해야하는 횟수가 늘어나는데

스쿼트 몇개 횟수 늘어난게 진짜 엄청나다ㅠㅠ

 

(운동강도는 수시로 조정가능*)

 

 

 

 

 

 

 

 

 

나는 평소 운동을 거의 안했던 사람이라 30분만 운동해도

땀이 뚝뚝 떨어질정도로 힘들었다.

 

운동강도 20으로 주 3~4회 30분씩 꾸준히 한달정도 운동해보니

살은 정말 쪼금 빠지긴했는데 확실히 체력이 좋아진게 느껴졌다ㅋㅋ

 

 

그리고 운동동작을 선택할때 주로 스쿼트를 많이 이용해

하루 200개씩 하다보니 살짝 힙업효과도 봤다는.. ?ㅋㅋㅋㅋ

 

 

 

 

 

 

 

 

무엇보다 운동을 지금까지 못한이유가 의지가 없어서였는데

몬스터를 죽이기 위해 몸을 움직여 한다는 목표가 생기니

땀이 뚝뚝 흐르는데도 열심히 하게 된다는게

진짜 제일큰 장점이다!ㅋㅋㅋ

 

 

 

다만,,,  올바른 동작에 대한 설명이 부족해

자칫 자세가 틀어질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고,

점점 꾀부리는법도 알게되니 이런것들만 조심한다면

게임하면서 운동효과 볼 수 있을듯 하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