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상품후기

곱켓팅 성공!! 집에서 즐기는 소팔소곱창 / 소팔소막창 솔직후기 (feat. 구매팁)

by 송짱충 2020. 3. 19.

 

 

2번의 시도끝에 성공한 소팔소곱창 구매 !

회사 차장님의 추천으로 알게됐는데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인기에 깜짝 놀랐다;;

 

 


 

 

 

 

 

 

한번의 실패후, 구매팁을 여기저기 찾아보니

일단! 네이버팜 사이트에 문의글을 남겨야 한다

 

연락처를 적고, 입고시 문자알람요청하면 끝 :)

 

 

 

 

 

 

소팔소곱창+소스 : SOFFAL

[SOFFAL] 소곱창 가공 전문회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그리고 정확히 그 시간에 들어가서 바로 구매하기!!

☞ 3분전으로 알람추천

 

정말 3분만에 곱창은 품절떴고,, 막창은 6분정도 걸렸다ㅋㅋㅋ

 

 

 

 

 

 

 

 

 

배송온 다음날 먼저 막창부터 개봉 !!

한봉지 양이 곱찹 400g / 막창 500g / 대창 500g 씩으로

둘이서 한봉지면 진짜 배부르기 때문에

한번에 곱반막반은 불가능하다 ㅠㅠㅠㅋㅋ

 

 

 

 

 

 

 

 

 

 

 

한봉지에 하나씩 소스가 들어있는데 저 참기름이 뽀인트!

절대 다 넣으면 안되고 설명서대로 한두방울이면 족하다ㅋㅋㅋㅋㅋ

 

 

 

 

 

 

 

 

 

집에서 곱창,막창 즐길준비 완료ㅋㅋㅋㅋㅋㅋ

절대 기름 한방울도 바닥에 튀지않겠다는 의지로 준비했는데

생각보다 기름이 안튀어서 먹다가 중간에 치워버렸음

(*곱창은 쫌 튐.. 막창은 거의 안튐)

 

 

 

 

 

 

 

 

 

 

 

해동을 잘해야 되는데 (냄새주의!)

시간이 없어서 찬물에 살짝 녹여줬더니 물이 생겼다ㅠㅠ

 

참고로 사진속 막창양은 1/2봉지임!! 양 진짜 대박ㅋㅋㅋ

 

 

 

 

 

 

 

 

 

 

센불에 화르륵 증발시키고 꿉꿉

일단 비주얼이 점점 오빠와 나의 최애 ㅅ골막창 느낌난다ㅋㅋㅋ

 

 

 

 

 

 

 

 

 

 

처음엔 조금 혐오스러웠는데 먹다보니

냄새도 거의 안나고 쫄깃쫄깃 JMT

 

 

 

 

 

2명이서 배부르게 먹고 18800원이라는 혜자스러움까지~

앞으로 곱창막창은 소팔소곱창으로 해결할란다ㅋㅋㅋㅋ

 

 

 

 

 

 

 

댓글